[BBC] 도박 홍보장이 된 프리미어 리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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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도박 광고 수는 작년에 비해 세 배 증가했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연구진들은 이번 주말 동안 29,000건 이상의 도박 홍보 메시지가 경기장, 셔츠, TV, 라디오, 그리고 SNS에서 포착되었으며, 이는 1년 전보다 165%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웨스트햄과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매분마다 30개씩 도박 홍보 메시지가 소셜미디어상에서 나타났다고 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사무국은 유니폼 앞면에 도박 사이트를 스폰서를 내거는 것을 금지했었지만, 이는 부족한 해결법이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팬들, 특히 어린 팬들이, 도박에 노출되는 것이 우려스럽다는 말을 하는 반면에, 도박업계 종사자들은 도박 산업이 오해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베팅 및 게임 위원회는 미성년자의 도박을 강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TV, 라디오, SNS상에서 안전하고 건전한 도박 환경을 위해 이미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700억 원(£40m)에 달하는 기부금을 내고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베팅 및 게임 위원회는 해당 연구에 반발했으며, 오히려 더 안전하고 건강한 도박 문화를 만들기 위해 엄격한 지침에 기반한 광고가 필요하며, 도박 광고는 이미 충분히 엄격한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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